영어가 되게 만들어 줄 프로그램 가장 효과적으로 영어가 되게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
브릿 잉글리쉬 프로그램 이야기

책임감 있는 서비스!

많은 교육 서비스들이 컨텐츠를 팔고 나면 끝이죠.
강의를 들을 수 있으나, 영어가 되게 만들어 주지 않습니다.
노트에 쓰던, 혼자 따라 말해 보던 알아서 배운 내용을 습득하라는 식이죠.

우리는 책임감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실제로 영어가 되려면 수 시간의 반복 훈련이 필요하고, 지속적인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영어가 늘 수 있죠.

브릿 잉글리쉬는 배운 내용이 입과 귀에, 몸에 배도록 반복 훈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최신 AI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내가 잘 말하고 있는지 발음을 상세히 체크해 피드백해주는 프로그램도 개발했죠.
오랫동안의 연구와 노하우가 함축된 브릿 잉글리쉬 프로그램으로 더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언어를 습득하셨으면 합니다.

연습하지 않으면 능숙해질 수 없다

브릿 잉글리쉬의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지식을 장기 기억으로 보내고, 무의식적 능력으로 만들어보세요!

혹시 음성을 듣고, 어떤 말인지 받아 적어 보며 공부하는 ‘딕테이션’이라는 방법을 들어보셨나요?
딕테이션은 영어 듣기에 효과가 매우 좋지만, 매우 힘들고 시간도 오래 걸려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는데요.
우리는 이 딕테이션을 어떻게 하면 쉽고 간편하게 하면서도 그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을까 고민했답니다.

브릿 잉글리쉬의 카드 딕테이션을 해보세요.
문장을 맞출 때까지 반복하다 보면 원어민의 진짜 소리에 익숙해지고, 차츰 들리기 시작한답니다.
너무 어렵다면 속도 조절을 통해 쉽게도 훈련할 수 있어 초보자 분들도 걱정치 않으셔도 돼요!

말하기 훈련법으로 유명한 방법이 셰도잉이죠.
셰도잉은 말 그대로 원어민 음성을 듣고, 똑같이 따라 말해보는 방법이에요.
브릿 잉글리쉬 훈련 프로그램에서는 BBC 드라마, NBCU 영화, 무민밸리 애니메이션 등 컨텐츠의 장면을 구간 반복하며 셰도잉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답니다.
배우의 대사를 들은 후, 즉시 성대모사를 하며 크게 따라 해 보세요.
너무 빠르게 느껴진다면, 속도 조절을 통해 천천히 따라 해보고 점차 원래 속도로 말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따라쟁이가 언어를 가장 잘 습득한다고 하잖아요.
배우의 말투, 억양, 속도 그대로 따라 하다 보면 떠듬거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말할 수 있게 되는 순간이 옵니다.
그리고 이 말을 쓰고 싶을 때 영어가 툭 나오죠. 그것도 원어민의 발음과 억양으로요.
이 방법으로 배우면 절대 머릿속으로 문법과 단어를 끼워 맞추며 말을 못 하지 않을 거예요!

피드백이 함께한다면 훨씬 효과적!

연습이 효과적이려면 내가 말하는 영어를 객관적으로 듣고, 평가해 줄 사람이 붙어 있어야 합니다.
잘못된 연습이 몸에 익으면 나중에 이를 고치는데 더 많은 노력이 요구되어서 초기에 바로 잡는 게 중요하죠.
브릿 잉글리쉬의 인공지능 원어민 Harry는 항상 옆에 붙어 내가 잘 말하고 있는 지 체크해줍니다.

우리가 게임을 쉽게 습득하는 이유가 뭘까요?
다양한 요인이 있겠지만 이는 수초, 수분마다 게임에서 피드백을 주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영어 공부에 얼마나 자주 피드백을 받을 수 있을까요?
일상에서 내 영어에 대해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매우 적죠.
그래서 우리는 학습자가 원할 때면 언제든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피드백 내용엔 아래와 같은 내용들이 반드시 들어가야 합니다.
학습자가 무엇을 올바르게 했는지, 무엇을 잘못했는지, 잘못했다면 어떻게 바르게 해야 하는지 알려줘야 합니다.
타사의 스피킹 프로그램은 모두 정답 답안과 파형이 비슷한지만 분석합니다.
이는 다른 말을 하더라도 억양과 세기가 비슷하면 잘 말한 것으로 인식된다는 거죠.
정확한 피드백도 아니며, 이런 빈약한 피드백으로는 우리가 영어를 더 잘하게 도와줄 수 없습니다.
브릿 잉글리쉬의 코칭 프로그램은 AI 기술로 단어 하나하나를 인식하며 정확히 잘못 말한 단어와 강세를 알려줍니다.
그리고 원어민들이 내 영어 발음을 얼마나 알아들을 수 있는지 알려주죠.
브릿 잉글리쉬 코칭 프로그램으로 원어민이 알아들을 수 있는 영어를 구사해보세요!